서비스 품질 theory(이론)을 이용한 단계적 온라인(online) 신뢰형성 프로세스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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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7 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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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theory(이론)을 이용한 단계적 온라인(online) 신뢰형성 프로세스分析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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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理論(이론)을 이용한
단계적 on-line 신뢰형성 프로세스 analysis(분석)
_SLIDE_2_
목 차
서 론
1
문 헌 연 구
2
연 구 모 델 및 가 설
3
연 구 방 법
4
결 론 및 발 전 방 향
5
_SLIDE_3_
연구방법
온/오프라인의 치열한 경쟁
강력한 고객 관계 구축 중요성이 커짐
고객 충성도의 중요성
고객 충성도의 중요도 : 누리망 ` 전통적인 상거래
on-line 기업들이 고객 충성도를 얻기란 매우 어려움
why 상품의 구매 & 비교의 간소화
on-line 쇼핑몰
시장의 확대
소비자
신뢰와 만족
▶서론 ▶문헌연구 ▶연구 모델 및 가설 ▶연구방법 ▶結論(결론)
_SLIDE_4_
본 연구에서의 두 가지 문제
1. 구매 전. 후 프로세스 전 과정이 재구매에 미치는 신뢰형성에 effect을 미치는가
2. 신뢰에 effect을 미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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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理論(이론)을 이용한
단계적 on-line 신뢰형성 프로세스 analysis(분석)
_SLIDE_2_
목 차
서 론
1
문 헌 연 구
2
연 구 모 델 및 가 설
3
연 구 방 법
4
결 론 및 발 전 방 향
5
_SLIDE_3_
연구방법
온/오프라인의 치열한 경쟁
강력한 고객 관계 구축 중요성이 커짐
고객 충성도의 중요성
고객 충성도의 중요도 : 누리망 ` 전통적인 상거래
on-line 기업들이 고객 충성도를 얻기란 매우 어려움
why 상품의 구매 & 비교의 간소화
on-line 쇼핑몰
시장의 확대
소비자
신뢰와 만족
▶서론 ▶문헌연구 ▶연구 모델 및 가설 ▶연구방법 ▶結論(결론)
_SLIDE_4_
본 연구에서의 두 가지 문제
1. 구매 전. 후 프로세스 전 과정이 재구매에 미치는 신뢰형성에 effect을 미치는가
2. 신뢰에 effect을 미치는
구매 후 프로세스 변수에 effect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인가
연구목적
▶서론 ▶문헌연구 ▶연구 모델 및 가설 ▶연구방법 ▶結論(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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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의
신뢰
고객 충성도에 중요한 effect을 미치는 요인
고객이 지각하는 거래의 불확실성 ▼
⇒ e-비즈니스를 가능케 하는 요인
전통적인 상거래보다 불확실성 ▲
on-line 신뢰
▶서론 ▶문헌연구 ▶연구 모델 및 가설 ▶연구방법 ▶結論(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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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고객만족
▶서론 ▶문헌연구 ▶연구 모델 및 가설 ▶연구방법 ▶結論(결론)
고객 만족이란
결과물로서 고객만족
고객이 자신이 치른 대가에 대해 적절히 또는 부적절히 보상되었다고 느끼는 인지 상태
1
과정으로서 고객만족
구매 전의 사전적 기대와 구매 후의 제품 성과 사이에 대한 소비자 reaction(반응)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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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일치 理論(이론)
▶서론 ▶문헌연구 ▶연구 모델 및 가설 ▶연구방법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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