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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戰略(실전편)-처리해야할문제(B유형-문제와 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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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1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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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doc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리포트 주제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전통적인 고객 세분화 방식, 매출액 기준의 세분화 방식, 표면적 데이터 세분화, 고객가치 측정모델 세분화, 내부 분석 니즈 세분화
- 매출액 기준의 세분화 방식과 결점을 說明(설명) 할 것


<답안 작성> ---<내용 省略>

-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과 이유를 제시할 것





2. 고객 세분화
레포트 > 기타

기존 고객 세분화와 그 결점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그리고 고객가치평가를 책략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고객세분화의 necessity 과 說明(설명) 하고 이를 수행하는 4가지 방법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설명

② 고객가치 측정(measurement)모델에 의한 세분화



[목 차]
① 표면적 데이터에 의한 세분화
③ 고객 니즈(Needs)에 의한 세분화

본 data(자료)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戰略이라는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처리해야할문제 B유형에 대해 문제풀이를 꼼꼼하게 요약한 data(자료)입니다. 1. 기존 고객 세분화의 결점
④ 내부 분석 니즈에 의한 세분화
본 문제는 2개의 파트로 답안을 구분하여 작성할 것



- 고객 세분화가 필요한 이유와 effect적인 고객세분화의 3가지 역할을 제시할 것

[작성시 유의사항]
본 자료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이라는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 B유형에 대해 문제풀이를 꼼꼼하게 정리한 자료입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아래 4가지 방법의 concept(개념)과 세분화 방법을 說明(설명) 할 것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戰略(실전편)-처리해야할문제(B유형-문제와 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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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통적인 고객 세분화 방식과 결점을 說明(설명) 할 것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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