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커피믹스마케팅,커피믹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9:38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 커피믹스마케팅,커피믹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글로벌마케팅 커피믹스마케팅,커피믹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글로벌마케팅 커피믹스마케팅,커피믹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마케팅 커피믹스마케팅,커피믹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 커피믹스마케팅 커피믹스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글로벌마케팅,커피믹스마케팅,커피믹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02. 진출제품선정
01. 시장선정배경
03. marketing 아이디어CONTENTS
_SLIDE_3_
_SLIDE_4_
01. 시장선정배경
_SLIDE_5_
커피文化(문화)에 친숙한 이탈리아
생활의 일부나 다름 없는 커피
하루 세번의 커피 타임
에스프레소, 카페라떼, 카푸치노
거대한 커피 시장
국가명
총소비량(tone/톤)
1인당 소비량(kg)
이탈리아
349,117
5.9
한국
85,487
1.8
미국
1,290,720
4.2
China
914
0
이탈리아의 커피文化(문화)
01. 시장선정배경
출처 :
국제커피기구ICO
2xxx년 기준
_SLIDE_6_
비싸고 고급스러운 커피
저렴한 커피 추구
전체적인 소비행태가
저가상품, 할인상품 위주로 변경
유럽 경제위기
01. 시장선정배경
이탈리아 경제상황
소비자성향 alteration(변화)
출처 : 유럽연합통계청 (EUROSTAT)
_SLIDE_7_
2xxx년 7월 잠정발효
EU…(省略)
02. 진출제품선정
03. marketing 아이디어
(1) Culture + Event
(2) Economic Crisis
1)커피
(1) Maxim ½칼로리
글로벌마케팅 커피믹스마케팅,커피믹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글로벌마케팅 커피믹스마케팅,커피믹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