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4:31
본문
Download : SWOT 분석.hwp
· 바이러스 마케팅, 즉 입 소문을 퍼트리는데 결정적인 도움이 된다
· 홍보, 이벤트, 영업, 브랜딩 등 어떤 마케팅 목적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아
· 직접 매출을 촉진시킬 수 있다아
· 다른 매체와 결합돼 부가적인 정보 제공 도구로 이용될 수 있다아 예를 들어, 브랜드 이미지 강화, 신상품 紹介(소개), 세미나 공지, 이벤트 공지 등을 훨씬 쉽게 알릴 수 있다아
· 리치 미디어를 비롯한 각종 첨단 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아
약점
· 사람들이 e메일을 지겨워 하고 있음. 너무나 많은 상업적 e메일이 들어오기 때문에 그 效果가 크게 희석됨.
· 제대로 된 e메일을 한번 보내기까지 신경 써야 할 일이 너무나 많음.
· 추적이 너무 쉽게 가능하다는 것이 때론 해가 되기도 함.
· 순수 미디어/콘텐츠의 경우 e메일로 대상 고객들의 심중을 파악하기 어려움.
기회 요소
· e메일 마케팅은 비교적 덜 개척된,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분야임.
· 새로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개발하기 적합함.
· 제휴, 입 소문, 브랜딩, 세일즈 등 사업의 기회를 확대하는데 더없이 유용함.
위험 요소
· e메일 때문에 서버 부담이 급증하고 있음.
· e메일의 양에 따라, ISP나 누리망 서비스 업체로부터 제재를 당하거나 비용을 부담할 수도 있음.
…(drop)
본 자료는 3개의 대상을 SWOT 분석해본 보고서입니다.
· 값싸고 빠르게 테스트를 해 볼 수 있다아
· 중요한 정보를 시간 맞춰 보낼 수 있다아
· 경로, 결과 등을 추적할 수 있다아
· 반송된 e메일처럼 문제가 생겼을 경우 쉽게 발견하고 처리할 수 있다아
· 고객과 아무 부담 없이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다아
· 사람들 각자에게 맞춰진, `개인화 메시지`를 보내기에 유리하다.7SWOT분석 , SWO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SWOT 분석
7SWOT분석
Download : SWOT 분석.hwp( 86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본 reference(자료)는 3개의 대상을 SWOT 분석해본 보고서입니다.




1.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SWOT分析(분석)
2.삼성 SWOT分析(분석)
3.파로돈 탁스 SWOT分析(분석)
4.노이즈 마케팅
1.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SWOT分析(분석)
강점(Strength)
· 종이, 우편 등의 생산 원가가 거의 들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