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p.kr 대한flight(항공),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ramp7 | ramp.kr report

대한flight(항공),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ramp7

본문 바로가기

ramp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flight(항공),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7:31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이에 따라 航空(항공) 사들은 화물 노선 개편 등 대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다
출처 : ‘航空(항공) 화물 운송량 줄었다.
글로벌 금융위기로 세계 실물경제가 침체되고, 고유가고환율로
인한 航空(항공) 업계의 수익성이 악화되고 있다
2007년 3분기 대비 유류비용이 83% 증가하면서, 2008년 3분기
영업적자 251억 원을 기록하며 2007년 3분기 2814억 원의 영업
이익을 올린 것에 비하여 적자폭이 커지고 있다 또한 세계 경제의
성장을 이끌던 china,인도 등의 신흥 경제대국들의 성장률 둔화 및
航空(항공) 화물의 주요 수요지인 미주지역과 유럽지역의 경기 침체로 인해
세계교역량 증가세가 위축될 것으로 展望되고 있다
실제로, 인천발 航空(항공) 화물 운송량 또한 작년 대비 4.5% 감소하는 등
수요 …(생략(省略))




대한flight(항공),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서울경제, 2008-10-26
출처 : 한국석유공사
* 첨부reference(자료) 1
2008년 7월 이후, 급증하던 유가가 점차 안정세로돌아서는 추세이지만 미국 금융위기로 인한 경제불안이 세계 실물 경기침체로 이어져 航空(항공) 업계의 전반적인 업황이 악화되고 있는 실정이다.


글로벌 금융위기가 실물경제 침체로 전이되면서 국내 航空(항공) 사들의 화물운송량이 급속히 줄어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flight(항공),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대한航空(항공) 슬림화 戰略의 실행계획안



목 차
1. 슬림화 戰略의 목적 및 당위성

2. 슬림화 戰略의 선정 이유

3. 실행계획안

4. 슬림화 戰略을 통한 기대效果

5. 슬림화 戰略 실행시 VS 미실행시 비교分析

6. 조직도 구성

7. 슬림화 戰略 추진 계획표

※ 부 록



(1) 유가상승(2008년 7월까지 수익성 악화에 큰 influence)
(2) 환율의 약세
(3) 해상운송 시스템 발달
(4) 미국경제성장의 둔화추세
등의 이유로 2009년 航空(항공) 화물시장은 어두울 展望이다. 이에 따라 航空(항공) 사들은 화물 노선 개편 등 대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다
출처 : ...

대한航空(항공) 슬림화 戰略의 실행계획안



목 차
1. 슬림화 戰略의 목적 및 당위성

2. 슬림화 戰略의 선정 이유

3. 실행계획안

4. 슬림화 戰略을 통한 기대效果

5. 슬림화 戰略 실행시 VS 미실행시 비교分析

6. 조직도 구성

7. 슬림화 戰略 추진 계획표

※ 부 록



(1) 유가상승(2008년 7월까지 수익성 악화에 큰 influence)
(2) 환율의 약세
(3) 해상운송 시스템 발달
(4) 미국경제성장의 둔화추세
등의 이유로 2009년 航空(항공) 화물시장은 어두울 展望이다.


글로벌 금융위기가 실물경제 침체로 전이되면서 국내 航空(항공) 사들의 화물운송량이 급속히 줄어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otal 6,11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