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3:04
본문
Download : 수교론.hwp
③ 나머지 문장에서는 ②에서 언급한 알려진 범주, 정의(定義)하려 하는 용어 등과 구분되는 성질을 진술해야 한다.
⑦ 정의(定義)는 가역적(reversible)이어야 한다.
⑥ 정의(定義)는 공리와 모순이 없어야 한다.
3. 수학의 ‘정의(定義)’를 지도하는 단계를 쓰시오.
첫째 단계: 예와 반례…(省略)
수교론에 대한 글입니다.
⑤ 정의(定義)되는 용어 이외의 용어는 정의(定義)된 것이거나, 무정의(定義) 용어만 이용해야 한다.
④ 정의(定義)는 여분의 용어가 들어가 있지 않아야 한다.수교론2 , 수교론인문사회레포트 ,
다.
2. 좋은 정의(定義)의 성격을 간략하게 기술하여라.
- 정의(定義)(definition)는 논리적 체계(logical system) 속에 있는 특정한 concept(개념)을 대표하는 이 름(용어)에 대한 임의의 동의(agreement)이기 때문에 좋은 정의(定義)는 논리적 체계에 잘 맞 아야 한다.
수교론2
순서
Download : 수교론.hwp( 50 )
설명
수교론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수교론에 대한 글입니다. 위의 기본 성격 중에서 처음 네 개는 정의(定義)를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한 것이고, 나머지는 논리의 요구사항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