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글램샤인의 marketing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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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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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글램샤인의 marketing 책략에 대해 分析한 data(자료)입니다.






LOREAL-글램샤인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1993년 미용실용 헤어케어 「레드켄」을 매수해 헤어케어분야 강화
- 1995년 훽스트로부터 독일의 대중화장품 제이드를 매수
- 1996년 영국의 로라 아슈레이와 제휴,디자이너 브랜드를 발매 협정
1996 메이블린 합병
미국의 대중화장품인 메이블린을 6억7백만 달러에 매수. 메이블린을 흡수하는 데 든 비용은 모두 미국 현지법인인 코스메어(로레알USA)가 부담해 그룹의 부담을 최소화했고 결과적으로 미국지역의 대중화장품 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을 마련.
- 2000년 Japan 슈우에무라 인수 지분 35%를 인수
슈우에무라 화장품은 25개 나라 1백여개 매장을 확보. 해외매출의 75%가 동남아시아 즉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 마련.
- 2001년 최근
로레알이 자회사 랑방(Lanvin)을 매각처분 협상 진행 (전체 매출실적의 0.4% 점유)
최근 코스메딕 컨셉츠사의 60여종의 바이오메딕 브랜드 제품 라인을 인수하기로 합의,
바이오메딕 제품은 미국 등 25개국에서 1500여 병원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피부과 및 정형외과용 생의학 피부미용 제품으로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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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글램샤인의 marketing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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