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p.kr 로레알 글램샤인의 marketing 책략 > ramp7 | ramp.kr report

로레알 글램샤인의 marketing 책략 > ramp7

본문 바로가기

ramp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로레알 글램샤인의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5:30

본문




Download :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ppt




LOREAL-글램샤인 ,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ppt( 62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로레알 글램샤인의 marketing 책략에 대해 分析한 data(자료)입니다.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1.gif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2.gif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3.gif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4.gif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5.gif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6.gif
LOREAL-글램샤인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1993년 미용실용 헤어케어 「레드켄」을 매수해 헤어케어분야 강화
- 1995년 훽스트로부터 독일의 대중화장품 제이드를 매수
- 1996년 영국의 로라 아슈레이와 제휴,디자이너 브랜드를 발매 협정
1996 메이블린 합병
미국의 대중화장품인 메이블린을 6억7백만 달러에 매수. 메이블린을 흡수하는 데 든 비용은 모두 미국 현지법인인 코스메어(로레알USA)가 부담해 그룹의 부담을 최소화했고 결과적으로 미국지역의 대중화장품 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을 마련.
- 2000년 Japan 슈우에무라 인수 지분 35%를 인수
슈우에무라 화장품은 25개 나라 1백여개 매장을 확보. 해외매출의 75%가 동남아시아 즉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 마련.
- 2001년 최근
로레알이 자회사 랑방(Lanvin)을 매각처분 협상 진행 (전체 매출실적의 0.4% 점유)
최근 코스메딕 컨셉츠사의 60여종의 바이오메딕 브랜드 제품 라인을 인수하기로 합의,
바이오메딕 제품은 미국 등 25개국에서 1500여 병원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피부과 및 정형외과용 생의학 피부미용 제품으로 구성.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로레알 글램샤인의 marketing 책략



다.
Total 6,11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