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p.kr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ramp6 | ramp.kr report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ramp6

본문 바로가기

ramp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6:55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그러나 2003년 이후 코카콜라는 각종 악재가 잇…(투비컨티뉴드 )








순서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3 )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사이다 음료시장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다.
Marketing Trend Analysis
현재 음료 시장은 디톡스와 웰빙 바람의 effect(영향) 이 크다

억원
출처 : 머니투데이
탄산음료와 생수의 판매 내역 비교
Marketing Trend Analysis
`웰빙` 붐으로 탄산음료 시장이 2002년을 정점으로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다 2002년 코카콜라는 411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칠성사이다는 절반 수준인 2430억원에 그쳤다.레포트/경영경제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Re- Naming
CONTENTS
Background

Marketing Trend Analysis

3c Analysis
Brand Naming Strategy
Name list
Consumer Survey
Final Recommendation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Naming Spectrum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지난해 전체 음료 시장의 규모는 약 3조 3520억원
그중 탄산음료 시장은 22~25%내외 수준

전체 음료 시장은 2000년 대비 17%정도 늘어남
반면, 탄산음료 시장의 경우 전체 시advantage유율은
2000년 보다 현격히 줄어 드는 내역

Background
탄산음료 시장의 불황에서 살아남기 위한 상품 어필과 인지도상승 전술필요
Background
국민들의 잘사는 ...

Re- Naming
CONTENTS
Background

Marketing Trend Analysis

3c Analysis
Brand Naming Strategy
Name list
Consumer Survey
Final Recommendation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Naming Spectrum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지난해 전체 음료 시장의 규모는 약 3조 3520억원
그중 탄산음료 시장은 22~25%내외 수준

전체 음료 시장은 2000년 대비 17%정도 늘어남
반면, 탄산음료 시장의 경우 전체 시advantage유율은
2000년 보다 현격히 줄어 드는 내역

Background
탄산음료 시장의 불황에서 살아남기 위한 상품 어필과 인지도상승 전술필요
Background
국민들의 잘사는 삶에 대한 관심도
증대에 따른 웰빙 바람의 가속화

이로 인해 주스, 생수나 건강보조식품의 매출 상승
웰빙바람에 맞게 맑고 깨끗한 이미지 어필이 필요
Direction
탄산음료 시장의 불황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새로운 네임이 필요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제품를 어필하여 제품의 인지도를 상승
goal(목표)
Marketing Trend Analysis
출처 : 머니투데이
웰빙 바람으로 인해 탄산음료의 판매율이 매년 감소하고 있는 실적이다.
Total 6,2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