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광고戰略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分析과 프로모션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1:03
본문
Download :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pptx
업계에서는 일반 청량음료와 달리 계절을 타지 않아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advantage(장점) 이 있어
에너지 음료 시장이 3배 이상 커질 것으로 예상.
그러나 ‘고카페인’이라는 낙인이 가장 큰 걸림돌이다.
현재 에너지 음료 매출의 80% 이상이 편의점을 통해 팔려나가고 있으며
소비층의 70~80%가 20~30대 남성들로 analysis(분석)
특히 대학가 주변 편의점에선 시험기간 동안 에너지 음료 매출이 평소보다 10배 증가하기도 한다.
현재 에너지 음료 매출의 ...
_SLIDE_1_
광고기획. HOT6 Ad Brief
_SLIDE_2_
2000년 ` ` ` 2xxx년
출처: 무등일보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기능성 음료시장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3_
에너지음료 / 비타민 음료를 필두로 큰 성장
지난 해(2xxx) 에너지 드링크비타민의 매출은
41억3000만원 수준으로
기능성 음료 시장 내 1위를 기록
최근 기능성 음료의 인기로
편의점 판매량 1위의 자리에 올라서기도 함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4_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년 사이 급성장 하고 있는 에너지 음료시장
현재 1000억원 규모로 성장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5_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에너지음료는 피로 회복 및 각성 효율가 있는 타우린과 카페인 성분(成分) 등이 함유돼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다.
핫식스,광고전략,기획서,핫식스제품과,프로모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광고기획. HOT6 Ad Brief
_SLIDE_2_
2000년 ` ` ` 2011년
출처: 무등일보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기능성 음료시장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3_
에너지음료 / 비타민 음료를 필두로 큰 성장
지난 해(2011) 에너지 드링크비타민의 매출은
41억3000만원 수준으로
기능성 음료 시장 내 1위를 기록
최근 기능성 음료의 인기로
편의점 판매량 1위의 자리에 올라서기도 함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4_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년 사이 급성장 하고 있는 에너지 음료시장
현재 1000억원 규모로 성장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5_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에너지음료는 피로 회복 및 각성 효율가 있는 타우린과 카페인 성분(成分) 등이 함유돼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youth들의 에너지 음료 소비량이 증가하고 있어, 각계각층에서 에너지음료 규제 necessity 에 생김
_SLIDE_6_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 속에서 핫식스는
2-1. 핫식스 자사analysis(분석)
현재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 1위에 있는 핫식스는
월 平均(평균) 매출이 40억~50억원에 달하며 누적판매량 6000만 캔을 돌파
2012년 7월 국내 매출액 기준
에너지드링크 시장내에서 핫식스는 62%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아
_SLIDE_7_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省略)






핫식스 광고戰略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分析과 프로모션戰略
핫식스 광고戰略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分析과 프로모션戰略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핫식스제품과 프로모션전략
Download :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pptx( 20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