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p.kr NF소나타marketing > ramp5 | ramp.kr report

NF소나타marketing > ramp5

본문 바로가기

ramp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F소나타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2:50

본문




Download : NF소나타마케팅.hwp






설명
다. 1. 현대자동차(주)
2. 현대자동차 경영 방침
3. 자동차 시장analysis(외부environment)
4. 현대자동차 analysis(내부environment)
5. NF소타나의 analysis
6. 경쟁사 및 차종 analysis
7. 소비자 analysis
8. STP戰略 analysis
9. NF소나타의 마케팅 믹스
10. 마케팅 성과 analysis
11. SWOTanalysis
12. 현대자동차의 나아갈 방향



NF소나타는 중형차의 고급화를 바탕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기존의 중형차들 보다는 다소 비싼 가격대를 구성하고 있따 하지만 시장의 수요자의 다양화로인 해 그리고 중형차의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옵션들을 달아 차량의 가 격을 여러 등급으로 나누어 판매를 하고 있따 기존의 차량들의 가격 폭 보다 훨 씬 폭이 큰 가격대를 형성함으로서 저가는 물론 최고급화까지 가격의 戰略을 두고 있따
현재 가열되고 있는 중형차 경쟁에서 소비자들…(생략(省略))

Download : NF소나타마케팅.hwp( 74 )






,경영경제,레포트

NF소나타마케팅_hwp_01.gif NF소나타마케팅_hwp_02.gif NF소나타마케팅_hwp_03.gif NF소나타마케팅_hwp_04.gif NF소나타마케팅_hwp_05.gif NF소나타마케팅_hwp_06.gif
marketing (NF소나타)최종최종!!





NF소나타마케팅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마케팅(NF소나타)최종최종!! , NF소나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NF소나타marketing
순서

NF소나타marketing 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