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p.kr [original]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활동 > ramp5 | ramp.kr report

[original]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활동 > ramp5

본문 바로가기

ramp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riginal]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1:40

본문




Download :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hwp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교사 자신이 책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따라서 교사 자신이 사전에 그림책을 읽어보고 선정하는데, 선정 기준은 `다시 읽어 보아도 재미있는 그림책` 으로 하여 선택한다.
그림책, 통합교육활동, 문학적접근통합교육활, 그림책을활용한문학적접근통합교육활동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활동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접근 통합교육활동.


(3) 그물망 이어 만들기

(5) 재미있게 읽기
(7) 그림책의 내용(구조)인식하기
레포트 > 교육계열

(6) 그림 이야기책에 대한 생각 질문하기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활동
(1) 흥미를 유발하는 질문하기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접근 통합교육활동.
설명

다.
순서




Download :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hwp( 23 )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활동
(4) 그림 이야기책의 겉면(표지) 읽기
(8) 다시 읽기



(2) 단어 그물망 (Webbing)만들기



그림책을 introduce하는 목적 중 하나는 영유아가 그림책에 대해 흥미와 관심을 갖도록 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영유아들은 곧 눈치 채고 자신들도 흥미를 잃게 된다.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1461_01.gif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1461_02_.gif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1461_03_.gif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1461_04_.gif list_blank_.png
따라서 교사는 문학적 접근에 따른 통합활동을 구성하면서 주제에 따라 환경구성함에 있어 그림책을 제시하기 전이나 문학활동을 하기위해

그림책을 introduce하는 또 하나의 중요한 목적은 자연스럽게 영유아의 경험과 연관시켜 주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