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al]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1:40
본문
Download :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hwp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교사 자신이 책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따라서 교사 자신이 사전에 그림책을 읽어보고 선정하는데, 선정 기준은 `다시 읽어 보아도 재미있는 그림책` 으로 하여 선택한다.
그림책, 통합교육활동, 문학적접근통합교육활, 그림책을활용한문학적접근통합교육활동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활동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접근 통합교육활동.
(3) 그물망 이어 만들기
(5) 재미있게 읽기
(7) 그림책의 내용(구조)인식하기
레포트 > 교육계열
(6) 그림 이야기책에 대한 생각 질문하기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활동
(1) 흥미를 유발하는 질문하기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접근 통합교육활동.
설명
다.
순서
Download :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hwp( 23 )
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적 접근 통합교육활동
(4) 그림 이야기책의 겉면(표지) 읽기
(8) 다시 읽기
(2) 단어 그물망 (Webbing)만들기
그림책을 introduce하는 목적 중 하나는 영유아가 그림책에 대해 흥미와 관심을 갖도록 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영유아들은 곧 눈치 채고 자신들도 흥미를 잃게 된다.





따라서 교사는 문학적 접근에 따른 통합활동을 구성하면서 주제에 따라 환경구성함에 있어 그림책을 제시하기 전이나 문학활동을 하기위해
그림책을 introduce하는 또 하나의 중요한 목적은 자연스럽게 영유아의 경험과 연관시켜 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