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영재아동,장애영재아동의 property(특성),장애영재아동의 事例,장애영재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3:12
본문
Download : 장애영재아동,장애영재아동의 특성,장애영재아동의 사례,장애영재란.pptx
장애영재아동,장애영재아동의 property(특성),장애영재아동의 事例,장애영재란
레포트/사범교육






장애영재아동,장애영재아동의 특성,장애영재아동의 사례,장애영재란 , 장애영재아동,장애영재아동의 특성,장애영재아동의 사례,장애영재란사범교육레포트 , 장애영재아동 장애영재아동 특성 장애영재아동 사례 장애영재란
설명
장애영재아동,장애영재아동,특성,장애영재아동,사례,장애영재란,사범교육,레포트
_SLIDE_1_
장애영재아동
_SLIDE_2_
목차
장애영재아동 중재 프로그램(program])
장애영재아동의 事例(사례)
drawback(걸점) & 시사점
장애영재아동의 characteristic(특성)
장애영재아동의 정이
장애영재아동의 판별기준
_SLIDE_3_
장애영재아동의 정이
1
장애영재란
장애를 하나 혹은 중복으로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행 능력을 보이는 특별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
_SLIDE_4_
장애아동의 판별기준
2
판별기준
교사와 부모들에 의한 지명
전문가에 의한
강점과 약점의 진단과 평가
선발위원회의 의한 선발
_SLIDE_5_
3
장애영재아동의 characteristic(특성)
긍정적 지원
_SLIDE_6_
3
장애영재아동의 characteristic(특성)
긍정적 지원
긍정적 characteristic(특성)
긍정적인 characteristic(특성)
탁월한 기억력
일반지식, 학습에 대한 높은 욕구
높은
_SLIDE_1_
장애영재아동
_SLIDE_2_
목차
장애영재아동 중재 프로그램(program])
장애영재아동의 事例(사례)
drawback(걸점) & 시사점
장애영재아동의 characteristic(특성)
장애영재아동의 정이
장애영재아동의 판별기준
_SLIDE_3_
장애영재아동의 정이
1
장애영재란
장애를 하나 혹은 중복으로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행 능력을 보이는 특별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
_SLIDE_4_
장애아동의 판별기준
2
판별기준
교사와 부모들에 의한 지명
전문가에 의한
강점과 약점의 진단과 평가
선발위원회의 의한 선발…(To be continued )
순서
장애영재아동,장애영재아동의 property(특성),장애영재아동의 事例,장애영재란
Download : 장애영재아동,장애영재아동의 특성,장애영재아동의 사례,장애영재란.pptx( 1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