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6:04
본문
Download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hwp
브랜드의 의미는 웅장하고 신비스러운 적벽(빨간색이 나는 암벽)을 말하며, 그 신비함은 우리들의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2000년에 (주)레드페이스는 RF상사와의 합병을 통해 등산의류, 등산화, 텐트, 배낭 등 아웃도어 토탈 브랜드로 본격적인 상품기획, 생산, 영업 활동을 개시하여 2xxx년 매출액 1100억원을 달성했으며, 2xxx년 현재 아웃도어브랜드 중 제일 많은 단독유통망(340개)을 보유하고 있따 2002년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ISO9001 품질 인증 획득, 2004년 대규모 안성물류센터 설립으로 효율적인 배송 체계 구축, 2005년 아웃도어 및 겨울 스포츠 용품 세계 1위 브랜드인 프랑스살로몬(SALOMON) 브랜드와 상표 및 기술제휴(라이센스)로 2008년부터 살로몬 브랜드 신규 전개를 계획하고 있따
2. 레드페이스 선정배경
이렇게 差別화된, 자신들만의 기술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브랜드를 더 깊고 자세하게 조사함으로써 국내브랜드가 해외브랜드에도 기술력…(省略)3.레드페이스 SWOT 分析(분석)
4. 젊은 층의 의류구매량 증가
①매출액 2000억원
②3년 내에 톱5위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hwp( 24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보고서
레드페이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보고서
설명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