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p.kr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보고서 > ramp4 | ramp.kr report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보고서 > ramp4

본문 바로가기

ramp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6:04

본문




Download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hwp




브랜드의 의미는 웅장하고 신비스러운 적벽(빨간색이 나는 암벽)을 말하며, 그 신비함은 우리들의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2000년에 (주)레드페이스는 RF상사와의 합병을 통해 등산의류, 등산화, 텐트, 배낭 등 아웃도어 토탈 브랜드로 본격적인 상품기획, 생산, 영업 활동을 개시하여 2xxx년 매출액 1100억원을 달성했으며, 2xxx년 현재 아웃도어브랜드 중 제일 많은 단독유통망(340개)을 보유하고 있따 2002년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ISO9001 품질 인증 획득, 2004년 대규모 안성물류센터 설립으로 효율적인 배송 체계 구축, 2005년 아웃도어 및 겨울 스포츠 용품 세계 1위 브랜드인 프랑스살로몬(SALOMON) 브랜드와 상표 및 기술제휴(라이센스)로 2008년부터 살로몬 브랜드 신규 전개를 계획하고 있따

2. 레드페이스 선정배경

이렇게 差別화된, 자신들만의 기술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브랜드를 더 깊고 자세하게 조사함으로써 국내브랜드가 해외브랜드에도 기술력…(省略)

3.레드페이스 SWOT 分析(분석)

4. 젊은 층의 의류구매량 증가

①매출액 2000억원

②3년 내에 톱5위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hwp( 24 )





레드페이스%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_hwp_01.gif 레드페이스%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_hwp_02.gif 레드페이스%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_hwp_03.gif 레드페이스%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_hwp_04.gif 레드페이스%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_hwp_05.gif 레드페이스%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_hwp_06.gif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보고서
레드페이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보고서

설명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다.

1. 레드페이스 브랜드intro

THE REDFACE는 1966년 국내 최초로 암벽등반화를 개발하여 많은 등산전문가들로부터 칭찬받은 전통 있는 브랜드이다.
Total 6,1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