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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9 0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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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서는 한걸음 더 나아가 소비자 욕구의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교수 학습 과정안
- 목 차 -
◎ 단원의 개관
1. 단원명 1
2. 단원의 分析 2
3. 수업자의 의도 및 역할 2

Ⅰ. 계획단계
1. 과제課題分析 3
2. 단원지도계획 4
3. 수준별 모둠 편성 및 배치도 4
4. 지도시 유의 사항 5

Ⅱ. 진단 단계
1. 교내고사 성적 비교 5
2. 학급 실태(實態)파악 및 分析 6
3. 진단평가 8
4. 진단평가 分析 및 대책 10

Ⅲ. 지도 단계
1. 수업 설계 11
2. 학습내용 11
3. 본시 교수학습 과정안 16
4. PREZI data(자료) 21

Ⅳ. 발전
1. 형성평가 25
2. 分析 및 대책 26

Ⅴ. 평가
1. 총괄평가 27
2. 전체 分析 및 대책 30
◎ 단원의 개관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하는 것이 marketing 전략(strategy)의 출발점이다. marketing 교육은 이론(理論) 교육과 실습 교육으로 크게 나눌 수 있따
상업계 고등학교 계열 필수 교과목 중 하나인 marketing 과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업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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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또한 전자 상거래에서 발생되는 소비자 보호 문제 및 국가 차원의 대책수립에 관하여 알아본다.인터넷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터넷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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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인터넷(Internet) marketing
교수 학습 과정안
- 목 차 -
◎ 단원의 개관
1. 단원명 1
2. 단원의 分析 2
3. 수업자의 의도 및 역할 2

Ⅰ. 계획단계
1. 과제課題分析 3
2. 단원지도계획 4
3. 수준별 모둠 편성 및 배치도 4
4. 지도시 유의 사항 5

Ⅱ. 진단 단계
1. 교내고사 성적 비교 5
2. 학급 실태(實態)파악 및 分析 6
3. 진단평가 8
4. 진단평가 分析 및 대책 10

Ⅲ. 지도 단계
1. 수업 설계 11
2. 학습내용 11
3. 본시 교수학습 과정안 16
4. PREZI data(자료) 21

Ⅳ. 발전
1. 형성평가 25
2. 分析 및 대책 26

Ⅴ. 평가
1. 총괄평가 27
2. 전체 分析 및 대책 30
◎ 단원의 개관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하는 것이 marketing 전략(strategy)의 출발점이다. 여기에서는 한걸음 더 나아가 소비자 욕구의 창출을 위해 구매 행동에 관련된 의사 결정 과정과 인터넷(Internet) 소비자의 구매 행동 결정 요인에 대하여 학습하기로 한다.
이에 상업계 고등학교에 진학한 학생들에게 marketing 에 대한 지식과 관련이 있는 분야 지식, 그리고 직업과 직무에 대한 긍정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를 길러주는데 목적을 두고 marketing 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연계 분야 간의 지식과 체계를 인식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따
marketing 교육은 기업 marketing 활동에서 당면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marketing 기법을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데 중점을 두고 학생들이 앞으로 사회 활동에 성공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다양한 교육과정이 필요하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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