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 의 개별 활동의 배치와 조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0:40
본문
Download : 다국적 기업 의 개별 활동의 배치와 조정.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다국적 기업의 개별 활동의 배치와 조정과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 설계 그리고 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으로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판매촉진 전략 등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생산 및 연구개발활동의 세계적 배치와 조정을 비롯하여 글로벌경영활동의 재무적 및 회계적 통제 등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설명한 자료임 , 다국적 기업 의 개별 활동의 배치와 조정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화 현지화 글로벌 마케팅 전략 절대가격 상대가격 광고전략 본사 지원형 연구소 현지 적응형 연구소 거래적 환노출 이전가격 조세회피국
설명
Download : 다국적 기업 의 개별 활동의 배치와 조정.ppt( 91 )
1. 개별 활동의 배치와 조정
2.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 설계
3. 해외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 책략
4. 생산 및 연구개발활동의 세계적 배치와 조정
5. 글로벌경영활동의 재무적, 회계적 통제
* 다국적기업의 자본 관리
- 자금의 국가간 이동
0 이전가격 (transfer price)
- 定義(정의): 본사-자회사 or 자회사 간 거래에서 가격을 조정
- 목적: 세금 절약, 인플레이션의 위험과 환위험 감소
0 로열티
- 定義(정의): 기술, 브랜드, 특허 등의 무형자산에 대한 사용료
- 활용: 자회사에 기술 및 경영 기법 이전의 대가로 받아 비용으로 처리함으로써 납세액 줄이고 송금 제한 회피
0 조세회피국 (tax …(skip)
본 data(資料)는 다국적 기업의 개별 활동의 배치와 조정과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 설계 그리고 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으로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판매촉진 전략 등에 대해 說明(설명) 하였으며, 생산 및 연구개발활동의 세계적 배치와 조정을 비롯하여 글로벌경영활동의 재무적 및 회계적 통제 등에 대한 key point(핵심) 적 내용을 說明(설명) 한 data(資料)임
다국적 기업 의 개별 활동의 배치와 조정
글로벌화,현지화,글로벌,마케팅,전략,절대가격,상대가격,광고전략,본사,지원형,연구소,현지,적응형,연구소,거래적,환노출,이전가격,조세회피국,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