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p.kr NGO市民정치,교육ngo,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ramp2 | ramp.kr report

NGO市民정치,교육ngo,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ramp2

본문 바로가기

ramp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GO市民정치,교육ngo,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23:49

본문




Download : 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2 )


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인문사회레포트 , NGO시민정치 교육ngo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다원화된 현대사회에서 교육NGO의 중요성
_SLIDE_2_


도입
_SLIDE_3_
도입
1. 조사 주제

分析(분석) NGO : JA코리아

1919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전세계 123개국에서
靑少年(청소년) 들에게 무료로 경제교육을 진행하는 단체로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부여 받은 국제 NGO
다원화된 사회질서와 alteration(변화) 하는 경제 질서 속에서
교육NGO의 교육적 역할과 한계는 무엇이며 향후 발전가능성 모색
_SLIDE_4_
도입
2. 선정이유
교육계에 존재하는 수많은 교육단체 government 의 교육에 관한 정책 비판
그러나. 교사 혹은 교원단체 역시 비판의 대상
다원화된 사회에서 입장차이는 당연한 이치
교육 NGO는 바로 여기서 비판, 그리고 소통의 中心
그렇다면! 교육 NGO활동을 누가, 왜 할까
어떤 생각을 가지고 힘든 활동을 하는 것일까
그들의 역할은 무엇이며 그들을 어떻게 전망해 볼 수 있을까
다원화된 사회질서와 alteration(변화) 하는 경제 질서 속에서
교육NGO의 교육적 역할과 한계는 무엇이며 향후 발전가능성 모색
_SLIDE_5_
도입
3. 발표 준비 전

10월 28일 수업시간! 조 편성 후 JA코리아 담당자와의 연락을 통해 가입함

_SLIDE_6_
도입
4. 발표 준비과정 및 발표일지

구성원
준비과정(내용)
준비과정(발표)
발표당일
김동한
기업의CSR과 교육NGO비교
교육NGO의 future 방향제시
동영상제작
발표
정미경
공교육와 교육NGO비교
교육 NGO 한계점 제시
PPT 마무리작업
발표
임수린
JA코리아 分析(분석)
교육 NGO 역할 제시
보고서 정리(整理)
보고서출력
인터뷰
박승희
JA코리아 drawback(걸점)
철학적으로 교육 NGO分析(분석)
PPT초안 PPT완성
발표일지 작성
발표일지 출력
인터뷰

_SLIDE_7_
도입
5. 발표 및 보고서 구성
두 번째 부분 : 팀원 전원 11월 5일, 19일, 12월 3일 직접초…(skip)





레포트/인문사회
NGO市民정치,교육ngo,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NGO市民정치,교육ngo,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인문사회,레포트



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