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p.kr 글로벌마케팅믹스전술,표준화전술,적응화전술,시장다변화전술事例(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事例(사례) > ramp2 | ramp.kr report

글로벌마케팅믹스전술,표준화전술,적응화전술,시장다변화전술事例(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事例(사례) > ramp2

본문 바로가기

ramp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마케팅믹스전술,표준화전술,적응화전술,시장다변화전술事例(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20:39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ppt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1.gif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2.gif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3.gif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4.gif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5.gif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6.gif

순서
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戰略)
표준화 및 適應화 전략(戰略)

CONTENTS
글로벌 marketing 전략(戰略) 의 등장배경

표준화 전략(戰略) & 適應화 전략(戰略) 의 의미

각 전략(戰略) 의 속성 , 影響요인

marketing 믹스 표준화정도와 시장다變化(변화) 전략(戰略)

사례(instance)

글로벌 marketing 전략(戰略) 의 처리해야할문제

글로벌화 [ globalization ]
세계경제가 통합 의존적으로 되어 가는 變化(변화)
개별국 시장이 하나의 거대한 단일시장으로 전환
1장에서 설명(explanation)한 시장,기술,비용, government 요인등에 의해 촉진

등장배경

[ multi-domestic marketing strategy ]






등장배경
[ global marketing strategy ]

표준화 전략(戰略) 과 適應화 전략(戰略) 의 의미
표준화전략(戰略) [ standardization ]

한 국가에서 사용하던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을 변경하지 않고 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사용하는 것

適應화전략(戰略) [ adaptation ]

한 국가에서 사용하던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을 현지국 환경을 고려하여 변경

Levitt’s say
표준화
개인의 욕구나 필요는 세계 어디서나 본질적으로 동일,
인적교류 확대 및 글로벌매체의 등장으로 소비자의 동질성 증대
Miracle,
Onkvisit,
shaw’s say






適應화
각국의 소비자들의 상이한 배경환경의 격차 [ 사회, culture, 지리, 경제, 정치적 차이 등 ]이러한 배경차이는 소비자의 수요가 동질화되는데,
즉 표준화에 큰 장애요인

Glocalization
속성 구분
표준화
適應화
절충화
경쟁우위
규모의 경…(To be continued )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ppt( 18 )




글로벌마케팅믹스전술,표준화전술,적응화전술,시장다변화전술事例(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事例(사례)







설명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 표준화전략 적응화전략 시장다변화전략사례 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
글로벌마케팅믹스전술,표준화전술,적응화전술,시장다변화전술事例(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事例(사례)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