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 브랜드 성공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8:30
본문
Download : 하우젠 브랜드 성공마케팅.hwp
리포트 작성에 유용하게 활용이 되셨으면 합니다. *^^*하우젠경쟁전략 , 하우젠 브랜드 성공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하우젠경쟁책략
설명






하우젠에 대해 조사하고, 현재 시행하고 있는 marketing 책략을 analysis, 그에 따른 문제점(問題點)을 살펴봄으로써 앞으로 하우젠이 더 발전할 수 있는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들은 당장의 필요에 따라 구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격을 더 지불하더라도 품질이 좋고 브랜드를 구입하길 원하고 그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자신의 지위가 올라가기를 바란다. 월 소득 300만원 이상의 고소득층이고, 40평 이상의 아파트 또는 고급 단독 주택 거주자들이라는 인구통계적 characteristic(특성)을 보이고 있다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 characteristic(특성)을 살펴보면 자기 연출 욕구가 강하여 집안을 꾸미는데 비용을 아끼지 않고, 상징성…(투비컨티뉴드 )
다.
기존 김치 냉장고의 고객층을 보면 30~40대 연령층에 속하는 주부들이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우젠 브랜드 성공마케팅.hwp( 95 )
,경영경제,레포트
하우젠 브랜드 성공marketing
순서
하우젠에 대해 조사하고,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전략을 분석, 그에 따른 문제점을 살펴봄으로써 앞으로 하우젠이 더 발전할 수 있는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처럼 가전산업 수출의 성장과 내수의 부진으로 인해 각 가전 제품사들이 세계화에 주목하고 있다
2-2. 소비자 分析
김치 냉장고나 드럼형 세탁기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기존에 이미 사용하던 냉장고(또는 양문형 냉장고)와 세탁기가 있지만 더 추가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
요즘 가장 큰 수출 대상국인 중국(中國)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은 우리의 수출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품목별로는 디지털 TV가 북미, 일본, 영국 등 선진국 시장을 중심으로, 냉장고, 세탁기 등의 백색 가전은 유럽, 중남미 등의 지역으로 수출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리포트 작성에 유용하게 활용이 되셨으면 합니다.